• 캔캔리듬한자 소개
    • 캔캔 리듬한자 Home
    • 캔캔리듬한자 특장점
  • 교육 구성
    • 교육 구성
    • 멀티놀이 소개
    • 멀티놀이 안내
    • 멀티놀이 샘플
  • 지사 및 교육기관 접수
    • 지사 및 교육기관 접수
  • 교사방
    • 교사방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캔캔리듬한자 유튜브채널
    • 자주묻는 질문
Menu
  • 캔캔리듬한자 소개
    • 캔캔 리듬한자 Home
    • 캔캔리듬한자 특장점
  • 교육 구성
    • 교육 구성
    • 멀티놀이 소개
    • 멀티놀이 안내
    • 멀티놀이 샘플
  • 지사 및 교육기관 접수
    • 지사 및 교육기관 접수
  • 교사방
    • 교사방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캔캔리듬한자 유튜브채널
    • 자주묻는 질문
  • 로그인
Menu
  • 로그인
멀티놀이방
공지사항
번호제목작성자날짜조회
1초등학교 漢字 교육cancan2019-09-202
2[한자 문맹(漢字文盲) 벗어나자] 한자를 배웠더니, 우리말이 쉬워졌다cancan2019-09-202
3[한자 문맹(漢字文盲) 벗어나자] 漢字를 외국어 취급… 팔만대장경도 부정할 판cancan2019-09-202
4[한자 문맹(漢字文盲) 벗어나자] 漢字를 영어처럼… 뜻 모르고 외우는 학생들cancan2019-09-201
5초등 교과서 한자 병기cancan2019-09-231
6[한자 문맹(漢字文盲) 벗어나자] 한자는 어휘력 향상의 열쇠… 全 과목 학습에 활용해야cancan2019-09-232
7[한자 문맹(漢字文盲) 벗어나자] 萬歲(만세)는 '파이팅'이 아닙니다cancan2019-09-242
8수학 한국어 유리한 이유 (한자문화권)cancan2019-09-241
9한자는 아시아의 싱킹 툴 "알파벳 같은 문화권 선언한 것"cancan2019-09-242
10한자학습은 아이들의 지능을 높이고 인성함양까지 일석이조cancan2019-09-273
11한자를 배우면서 얻어지는 효과cancan2019-09-274
12한자 사용은 어문에 국한된 문제가 아니라 아시아 특히 동아시아 지역에서의 우리의 문화 위상과 역할 등 현실적..cancan2019-09-271
13한자교육 타 교과에도 도움돼요-합성초-인쇄용파일있음 filecancan2019-09-273
14편찬상의 유의점’ 따른 한자병기 기준 유지-교육부2018.01.10cancan2019-09-304
처음이전1다음맨끝
minthink_logo-White

대표 : 김지민 | 상호 :  (주)민들레생각 
사업자번호 : 588-87-00587

서울 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295, 삼부골든타워 907
TEL : 02-702-6663 | mdr3299@daum.net
copyrightⓒ2019

Youtube Facebook Twitter

캔캔리듬한자

  • 캔캔리듬한자 소개
  • 리듬한자 특장점
  • 교육구성
  • 멀티놀이 안내
  • 자주묻는 질문

지사 및 교육기관

  • 지사 및 교육기관 접수

패밀리 사이트

  • (주)민들레생각
  • 교사방
  • 유튜브채널

© All rights reserved

Made with ❤ by 민들레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