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교육을 만나다.
> 회원가입 > 회원가입
회원가입
약관동의

행복한교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행복한교육 회원은 정회원과 원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정회원으로 가입하기 전에 준회원으로 가입하여 3일동안 무료체험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행복한교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준회원으로 가입하여 기간이 지난 후에는 정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기간 연장을 선택하셔서 원하시는 이용기간만큼 정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원회원의 경우 행복한교육에서 원으로 제공해드린 아이디, 비밀번호를 통해서만 사용가능하며, 잘 모르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본사나 해당지역의 교육본부로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

이용약관

  • (주)행복한교육의 홈페이지 이용 약관
  • 제 1 장 총 칙
  • 제 1 조 (목적)
  • 이 약관은 (주)행복한교육 홈페이지(www.cancan.co.kr)의 이용에 관한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하며, 이 약관은 (주)행복한교육이 정한 소정의 이용료를 별도로 지불한 유료 회원에 한해서만 적용됩니다.
  • 제 2 조 (용어 정의)
  •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 ①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당 약관에 동의하여 소정의 차를 통해 가입하여 이용자 번호를 부여받은 자를 말합니다.
  • ② '아이디(ID)’라 함은 가입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고객이 선정하고 (주)행복한교육이 인정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③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와 일치된 사용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 보호를 위해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④ ‘해지’라 함은 (주)행복한교육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 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 ⑤ ‘제휴 사이트’라 함은 (주)행복한교육의 사이트와 제휴 관계를 맺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협력사를 말합니다.
  • ⑥ ‘비회원’이라 함은 (주)행복한교육의 정식 회원이 아닌 사람을 말합니다.
  •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전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거래관행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 제 3 조 (약관 외 준칙)
  • 1. (주)행복한교육은 서비스를 개선할 목적으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 개정시에는 공지하여 회원에게 알리며, 공지한 날로부터 효력을 갖습니다.
  • 2.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 제 4 조 (이용신청)
  • 1. 서비스의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주)행복한교육 소정 양식의 이용 신청서를 작성하여 온라인 또는 기타 (주)행복한교육에서 지정하는 방식으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 2. 고객은 본인의 실명으로 이용신청을 하여야 하며, (주)행복한교육은 이 약관의 주요 내용을 고지하고 이용신청 고객의 동의를 받아 가입 처리를 합니다.
  •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 1. 이용 계약은 이용 고객의 약관 동의 및 이용신청과 (주)행복한교육의 승인에 의하여 성립합니다.
  • 2. 이용 계약은 이용자 아이디 단위로 체결됩니다.
  • 제 6 조 (이용 신청의 승낙)
  • 1. (주)행복한교육은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승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2. (주)행복한교육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①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②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③ 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 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 ④ 기타 (주)행복한교육이 정한 이용신청 요건에 미비되었을 경우
  • 제 7 조 (계약사항의 변경)
  • 1. 회원은 이용 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합니다.
  • 2. 1항의 사안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는 (주)행복한교육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 제 8 조 (회사의 의무)
  • 1. (주)행복한교육은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 한해 예외를 둘 수 있습니다.
  • 2. 1항의 범위 내에서 (주)행복한교육은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m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3. (주)행복한교육은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 4. (주)행복한교육은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이를 지체없이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5. 제휴 사이트의 장애는 (주)행복한교육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 9 조 (회원의 의무)
  • 1. 회원 가입시에 요구되는 회원에 대한 정보는 진실되고 정확하여야 하며, 회원은 이미 제공된 회원정보가 진실하고, 정확한 정보가 되도록 유지, 갱신하여야 합니다.
  • 2. 회원은 공공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하는 다음 각 호의 통신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 ①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내용
  • ②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내용
  • ③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 ④ 타인의 이용자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⑤ 다른 이용고객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 ⑥ 정보통신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 ⑦ (주)행복한교육의 승인을 받지 아니한 광고, 판촉물 및 정크메일, 스팸메일, 행운의 편지, 피라미드 조직, 기타 다른 형태의 권유문을 게시, 게재, 메일 또는 다른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 ⑧ 기타 관계법령이나 (주)행복한교육가 정한 이용 조건에 위배되는 행위
  • 3. 회원은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비밀번호가 노출된 경우에는 즉시 (주)행복한교육에 알려야 합니다.
  • 4.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주)행복한교육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5. 회원은 (주)행복한교육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 권한 및 기타 이용 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또는 증여할 수 없습니다.
  • 6. 기타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시정을 요구받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제 4 장 서비스 이용
  • 제 10 조 (개인정보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
  • 1.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 등에 의하여 발생한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2. 자신의 아이디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주)행복한교육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 제 11조 (정보의 제공)
  • (주)행복한교육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 및 제휴 사이트에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치 않을 경우 회원가입 메뉴와 개인정보변경 메뉴에서 정보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제 12 조 (회원의 게시물)
  • (주)행복한교육은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에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 ①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② 일상생활에 혼란을 초래할 수 있는 허위 내용의 유포
  • ③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 ④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⑤ (주)행복한교육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 제 13 조 (제휴 사이트의 게시물)
  • 1. 제휴사이트의 게시물은 제휴 사이트의 규정을 따릅니다.
  • 2. 1항에 위배되지 않아도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되는 경우 제휴 사이트에 삭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 ① 다른 회원 또는 다른 제휴 사이트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② 회원 및 다른 제휴 사이트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 ③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 제 14 조 (서비스 이용 시간)
  • 1. 서비스의 이용은 (주)행복한교육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주)행복한교육이 정한 날이나 시간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 2. (주)행복한교육은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 3. 제휴 사이트의 경우 해당 사이트의 운영 약관에 따라 정합니다.
  • 제 15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 1. (주)행복한교육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해 부득이한 경우
  •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 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③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 2. (주)행복한교육은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 3. 제휴 사이트의 경우 해당 사이트의 운영 약관에 따라 정합니다.
  • 제 16 조(회원에 대한 통지)
  • 1. (주)행복한교육에서 회원에 대해 통지하는 경우, 회원이 (주)행복한교육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 2. (주)행복한교육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해 통지할 경우, 공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제 5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 제 17 조 (계약해지 및 이용 제한)
  • 1.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주)행복한교육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2. 회원은 (주)행복한교육의 동의 없이 (주)행복한교육의 서비스를 이용한 영업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영업 활동시 그 결과에 대해 해당 회원은 (주)행복한교육에 대해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 3. (주)행복한교육은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①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 ③ 타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④ 다른 사람의 명의 또는 가명을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 ⑤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 ⑥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⑦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 ⑧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 ⑨ 음란한 내용을 담은 글과 음란 자료 선전과 유통을 하는 경우
  • ⑩ 중대한 과실 및 해킹으로 시스템을 정지시키거나 운영상 문제를 야기하는 경우
  • ⑪ 법률에 위반되는 행위를 할 경우
  • ⑫ 제휴 사이트가 정한 원칙 및 약관에 위배되어 제휴 사이트의 회원제재 요청을 받은 경우
  • ⑬ 기타 건전한 사이트 운영에 저촉되는 경우
  • 제 6 장 손해배상 등
  • 제 18 조 (손해배상)
  • 1. (주)행복한교육은 회원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2. 단, 제휴 사이트에서는 제휴 사이트의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 제 19 조 (면책조항)
  • 1. (주)행복한교육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 (주)행복한교육은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주)행복한교육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주)행복한교육은 회원 및 제휴 사이트가 전송, 게재한 정보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회원이 발송한 메일 내용에 대한 법적인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 제 7 장 지적재산권
  • 제 20 조 (지적재산권)
  • 1. (주)행복한교육이 지적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컨텐츠, 서비스, 소프트웨어, 상표 등을 (주)행복한교육의 서면동의 없이 전부 또는 일부의 수정, 대여, 대출, 배포, 제작, 양도, 재라이센스, 담보권 설정 행위, 상업적 이용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3자로 하여금 이와 같은 행위를 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 2. 회원의 게시물과 자료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주)행복한교육은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서비스 내 게재 이외에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주)행복한교육은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 제 8 장 관할법원
  • 제 21 조 (관할법원)
  • 1. 본 서비스와 관련되어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주)행복한교육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2. 제휴 사이트에서는 제휴 사이트의 규약에 따릅니다.
  • 3. 단 제휴 사이트에 해당 규약이 없을 시에는 제휴 사이트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 부칙
  • (시행일) 이 약관은 2004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보호정책

  • "행복한교육"은 (이하 "회사"는)
  •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Ο 본 방침은 : 2008 년 10 월 31 일 부터 시행됩니다.
  •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Ο 수집항목 : 이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Ο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Ο 파기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Ο 파기방법
  •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 개인정보 제공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oo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oo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쿠키 등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자동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장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온라인사업부
  • 전화번호 : 02-807-6881
  • 이메일 : webmaster@cancan.co.kr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고광현
  • 전화번호 : 02-807-6881
  • 이메일 : webmaster@cancan.co.kr
  •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사항

이용목적 수집항목 보유기간
이용자 식별 및 본인여부 확인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비밀번호 힌트 탈퇴 시 까지

계약 이행을 위한 연락

민원 등 고객 고충처리

연락처(이메일, 휴대전화번호) 탈퇴 시 까지

만14세 미만 아동인지 확인

법정 생년월일 탈퇴 시 까지

*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해 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